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 출시 시간:2024-03-28 16:36:13
  • 핵심어:

  • 페이지 뷰:521
  • 빠른 설명:

    메스,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기사 내용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메스부하가 있는 리프트 및 수평 이동은 로드 위치로 돌아갑니다.모든 물품의 운송 시간에 대해 이렇게 반복되는 순환을 순환이라고 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세 인 트 존 스 프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메스유압의 승강대,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메스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분해 및 조정할 때,메스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전원을 연결하고 디바이스를 부팅하며 레일이 호스트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 상행 운동 시 압력이 과도하여 유압 시스템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 파열 밸브가 있어야 한다;반드시 비상 브레이크가 있어야 하며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추천 컨설팅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경제 관리리퀴드 실린더의 다운스트림 (기존

안전벨트의 고리나 끈은 튼튼하고 튼튼한 부재나 안전벨트를 매기 위한 와이어에 걸어야 한다.이동하거나 견고하지 않은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합니다.

리퀴드 실린더의 다운스트림 (기존

메스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메스기타 제품 정보
  • 로마별장 가정용 실내 소형 엘리베이터가격

    로마별장 가정용 실내 소형 엘리베이터가격

  • 장기 치료승강 플랫폼 유압 전동제조 공정을 운영하는 방법

    장기 치료승강 플랫폼 유압 전동제조 공정을 운영하는 방법

  • 프로 프레일 화물 승강기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프로 프레일 화물 승강기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 모 빌 리 에가정용 소형 실외 엘리베이터사용할 때의 차이점

    모 빌 리 에가정용 소형 실외 엘리베이터사용할 때의 차이점

  • 전안고정 유압 승강대주간 리뷰

    전안고정 유압 승강대주간 리뷰

  • 신구9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및 유지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신구9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및 유지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트 루 와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트 루 와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트 루 와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기압 시험의 적용

    트 루 와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기압 시험의 적용

  • 신속한:알림: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정보는 당사의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메스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고품질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